용서와 사랑

olleh KT [TV] 올레 tv 모바일 무료 이용권을 보유 or 사용 중입니다. 'Seezn' APP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올레 [TV] 올레 tv 모바일 무료 이용권을 보유 or 사용 중입니다. 'Seezn' APP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이용 중이던 무료 이용권은 'Seezn' 어플에서도 (만료 기간까지) 동일하게 혜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직 미등록한 체험권이라면, (유효기간 만료 전) 무료 이용권을 등록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iOS 공통]
    ① 'Seezn' 어플 로그인 
    ② 홈 > 마이 접속 
    ③ '무료 이용권 상세보기' 클릭 후, 쿠폰번호 입력
    (* KT ID, 전화번호 로그인, SNS 계정 로그인, Seezn 로그인 중 택하여 체험권 등록 후 사용)



    KT 올레 [TV] 올레 tv와 연결하기 기능은 유지되나요?
    네, 유지됩니다. 'Seezn'으로 브랜드가 변경된 후에도 '올레 tv 연결' 메뉴를 통해, tv와 모바일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올레 tv와 모바일에서 '이어보기'가 가능한 콘텐츠와 월정액 상품 가입자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tv와 모바일 양쪽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연결 경로 : 마이 > 올레tv연결


    KT 올레 [TV] 올레 tv 모바일'이 포함된 (모바일 or 올레 tv)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받고 있는 혜택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네, 그렇습니다. 기존 혜택은 'Seezn' 어플에서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ㅇ Y 데이터선택 54.8 이상, Y군인 33, Y군인 55 Plus(미디어팩), Y24 54.8/65.8(전역), LTE 데이터선택 54.8 ~ LTE 데이터선택 87.8(로밍)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시즌 플레인(요금제 무료)'

    ㅇ 데이터ON/Y 데이터ON 톡, 비디오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시즌 플레인(일2GB/요금제무료)'

    ㅇ 올레 tv 에센스 이상 이용하셔서 3년 무료 혜택을 받으시는 고객님은 '시즌 플레인'

    ※ 일부 요금제는 신규 가입 제한 상품입니다.

    이름으로 기존에 받던 혜택이 유지됩니다.
    (단, 비대상 요금제로 변경 또는 무료 이용 제공 기간 만료 시 혜택 종료)

    또한, Y 데이터ON, Y군인 33, Y군인 55 Plus(미디어팩) 요금제 이용으로 프라임무비팩 50% 할인 받는 고객님도 혜택이 동일하게 이어집니다.



    KT 올레 [TV] KT 부가서비스 (ex. '미디어팩')에서 제공받는 '올레 tv 모바일' 혜택'은 유지되나요?
    네, 유지됩니다. 미디어팩 등 KT 부가서비스 혜택은 'Seezn' 어플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미디어팩에 매월 제공되는 시즌 플레인 전용 데이터와 기본 월정액 혜택 '실시간 TV 및 무료 VOD'도 'Seezn' 어플에서 그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