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pc TIP

KT olleh [5G] 기존에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받고 있는데, 5G요금제로 변경하면 어떻게 변경되나요?

by H금잔화 2021. 7. 4.

=목차= ▽열기

올레 KT [5G] 기존에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받고 있는데, 5G요금제로 변경하면 어떻게 변경되나요?
5G 슈퍼플랜 베이직 요금제 이상을 사용하는 대상 요금제의 경우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 가능하며 대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회선 중 
1회선(베이스 회선)을 제외하고 2~5번째 회선에 월정액의 25% 할인이 제공됩니다.

■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액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193


모바일 > 서비스정책
올레 KT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구비 서류나 신청서 작성 없이, 본인 인증(ARS(자동 응답 시스템)인증) 후 즉시 번호변경이 가능하며,
본인이 신청하는 경우 신분증, 휴대폰 지참 후 가까운 KT플라자 또는 대리점으로 방문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 번호변경 바로가기
 - 홈페이지(로그인 후) ☞ https://my.kt.com/number/MobileNumberChangeInfo.do
    kt.com >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번호변경

KT olleh [5G] 기존에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받고 있는데, 5G요금제로 변경하면 어떻게 변경되나요?-2


모바일 > 스폰서
올레 KT 요금할인(선택약정)에 약정기간이 있나요?

요금할인(선택약정)은 1년(12개월), 2년(24개월) 약정 시 제공됩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올레 KT 일시정지 1회 최대 90일을 초과하는 경우 자동 연장되나요?

자동 연장되지 않습니다. 90일 초과시 휴대폰 이용 중 상태로 복구되며, 일시정지 이전 사용 요금제 기준으로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 다시 일시정지 신청을 해야합니다.
(1회 최대90일, 연2회, 최대 180일까지 가능)


모바일 > 서비스정책
올레 KT 휴대폰 일시 정지시 요금이 부과되나요?

일시정지 기본료는 부가세 포함 월 3,850원입니다.
※ 월 중 정지/복구 시 날짜 계산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소액결제 미 동의고객이 동의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소액결제 시도 시 미 동의고객이라면 미 동의상태라는 안내문구와 함께 이용동의가 가능하도록 자동으로 창이 제공됩니다

소액결제를 하지 않고 이용동의만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ㅇ kt.com>마이페이지>요금조회>소액결제 내역
ㅇ 마이케이티앱>마이페이지>요금조회>소액결제내역>소액결제
ㅇ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