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휴대폰안심결제] PIN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보안상의 필요성으로 직접 초기화가 필요합니다. 아래 경로로 접속하시어 초기화 하시면 됩니다.
■ 경로 : www.payncert.com 사이트 우측 하단에 "비밀번호 초기화 신청하기" 클릭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01X번호표시서비스] 01X번호표시서비스는 무엇인가요?
2G 01X에서 3G 010으로 번호변경 후 음성,영상통화/문자메시지 발신 시 변경 직전 사용하던 번호(011, 016, 017, 018, 019)를 수신자 핸드폰에 발신번호로 표시해 주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 2021년 7월 1일 서비스 종료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미디어팩] 미디어팩을 가입했었는데 해지했습니다. 다시 가입이 가능 한가요?
네 해지 후 다음날부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제한된 상품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 멤버십 상품은 1회만 가입 가능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자동연결] 자동연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통화 중 이거나 핸드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전화를 받지 못했을 때 미리 지정한 다른 일반전화나 핸드폰으로 자동 연결되는 서비스 입니다.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경우에만 원하는 전화로 연결되며, 이용요금은 부가세 포함 월 770원 입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데이터 쉐어링] 기존 태블릿PC 를 24개월 약정으로 사용 중입니다.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 등록 가능한가요?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려면 기존 태블릿PC 약정을 해지 하신 뒤 kt에 사용중인 핸드폰이 있을 경우 데이터쉐어링으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태블릿PC 약정 종료로 인해 발생되는 할인 반환금은 고객님이 별도로 납부 하셔야 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서비스]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정보 제공 사업자로부터 오는 스팸음성과 스팸문자를 차단하는 서비스로 10개의 번호 차단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차단범위는 060,030,080,070,15XX,16XX 번호 등에 대해 음성,문자,음성+문자 중 선택하여 차단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mobile.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