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의 계약(약정)기간 할인과 [홈 결합]의 인터넷 서비스 이용료 할인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KT 인터넷 서비스의 계약(약정)기간 할인은 인터넷 서비스에 적용되는 개별 할인이며, 홈 결합할인은 결합서비스 신청 시 제공되는 결합 약정에 따른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말합니다.
인터넷 단품 약정기간과 결합 약정기간은 별개로 운영되며 단품 약정할인 제공 후 결합 약정할인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KT 기존에 kt 상품을 여러가지 쓰고 있는데, 자동으로 결합할인을 받게 되는 건가요?
아닙니다.
결합서비스는 별도로 신청을 하셔야 결합 약정에 따른 결합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통해 결합 신청이 가능합니다
KT 퉁] 요금제 가입 중 개별상품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별상품을 해지 시 다른 결합상품인 홈 결합의 가입 조건이 되면 홈 결합으로 전환할 수 있고, 다른 상품이 없다면 홈 퉁은 자동 해지됩니다.
이 경우 결합에 대한 할인반환금은 부과되지 않으나 해지된 개별상품의 단품 계약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KT 결합 상품 간(맞춤형,홈결합,제휴형) 전환은 자유롭게 가능한가요?
결합 상품 간(kt set 맞춤형, 홈, 홈퉁) 전환은 가능하며, 전환에 따른 결합 상품 이용기간도 모두 승계됩니다. 단, 각 결합상품별 가입 가능 상품 및 회선수가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또는 KT 플라자를 통해 상담부탁드립니다.
단, 맞춤형 결합상품은 2011년 3월 1일로 신규 가입이 중단되었습니다.
KT [결합] 아버지 명의의 인터넷/집전화와 아들 명의로 된 모바일이 있는데, 이처럼 상품간 명의자가 달라도 결합이 가능한가요?
네, 명의자가 달라도 상품간 명의자가 주민등록등본 또는 건강보험상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혼인관계증명서, 또는 입양관계증명서 또는 친양자관계증명서 상 가족관계임이 증명될 경우 결합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TV는 인터넷과 동일 ID로 연결된 회선이어야 함
※ 구비서류는 발급 후 3개월 이내 분에 한함
[KT] 가족이 따로 사는데, 다 합쳐서 결합에 가입할 수 있나요?
결합서비스는 KT 인터넷 명의자 기준으로 유선상품 또는 모바일 명의자가 동일인이거나 가족관계인 경우 결합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TV는 인터넷과 동일 ID로 연결된 회선이어야 합니다.
※ 가족관계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구비서류는 발급 후 3개월 이내 분에 한해 인정됩니다.
KT [KT Set(결합)]요금 할인은 기본료에 대한 할인율인가요?
네 맞습니다.
[KT Set(결합)]요금 할인은 기본료(서비스이용료)에 대해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KT [KT Set 홈] 가입 중 개별 상품을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결합서비스에 포함된 개별 상품 해지 시 잔여 상품만으로 결합이 가능할 경우 결합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결합 상품으로 남는 잔여 상품에 대해서는 할인반환금이 없으나 결합 약정기간 내 해지되는 개별 상품에 대해서는 결합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단, 모바일은 결합 할인반환금 없음)
해지문의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Olleh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mobile.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