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tishow [결제] 기프티쇼를 선물 받은 사람도 비용을 지급하나요?
기프티쇼는 선물하시는 분이 기프티쇼 상품 금액을 지급하게 되어있고, 받으시는 분은 별도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irtishow [결제] 휴대폰 소액 결제 시 한도 제한은 어떻게 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통신사 월 누적 결제금액이 최대 50만원까지 결제가 가능하며, 각 통신사별 정책에 따라 개인별로 차등 적용되는 결제금액 한도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부 고객에 한하여 휴대폰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도 신용카드사별 정책에 따른 한도 금액 내에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girtishow [서비스안내] 기프티쇼에는 어떤 상품이 있나요?
기프티쇼 상품은 음료/외식/문구/악세사리/생활용품/디지털 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로 고객님들이 다양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기프티쇼는 바코드 또는 일련번호로 온/오프라인 제휴사 매장 POS에서 바로 교환 가능하거나 직접 수신자가 원하는 배송지로 배송까지 가능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girtishow [결제] 기프티쇼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기프티쇼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핸드폰, 페이코, 삼성페이, 모바일팝 등 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일부상품 제외) 단, 신용카드는 1,000원 이상 시 결제 가능합니다. 또한 기프티쇼의 사이버머니 서비스인 기쇼 포인트로도 결제 가능 하시며, 캐시 회원이신 경우 캐시로도 결제가 가능 합니다.
girtishow [결제] 유효기간이 만료된 기프티쇼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사용기간 내 미사용 하신 모바일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 동안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90%를 환 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기프티쇼를 통해 수신된 쿠폰이 아닌 다른 경로로(Capture 또는 이미지로 전달 받은 쿠폰)전달 받은 기프티쇼 쿠폰(혹은 바코드)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대상] * 모바일상품권 수신자 본인 * 실 결제금액의 90%를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girtishow [서비스이용] 해지 번호 연결안내 서비스에 가입했는데 예전번호로 기프티쇼 선물하면 어떻게 되나요?
해지번호 연결 안내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해지된 번호로 기프티쇼 선물을 하셔도, 착신전환 대상이 되어있는 신규가입 휴대폰 번호로 기프티쇼 MMS가 발송됩니다.발송시 휴대폰 번호 입력 오류로 인한, 발송실패는 기프티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입력시 선물받을 상대방의 번호가 정확한 번호인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girtishow [서비스이용] 기프티쇼를 제 3자에게 전달 받았습니다. 사용여부 확인 가능한가요?
본인이 아닌 제 3자에게 이미지 또는 쿠폰번호로 전달받은 경우 쿠폰 사용 여부 및 그 외 사용 내역에 대해 정확한 확인 및 안내가 불가 합니다. (고객정보보호에 의거) * 기프티쇼의 수신자가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방법으로 제3자에게 기프티쇼를 전송함으로써 기프티쇼의 수신자와 제3자 간에 기프티쇼의 사용 권한에 관한 분쟁이 발생된 경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기프티쇼의 수신자와 해당 제3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girtishow [서비스안내] 상품권 판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프티쇼에서 판매 중인 일반고객용 상품권 (백화점, 문화상품권 포함)은 영업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구매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판매가 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출처: 기프티쇼 많이찾는 질문 https://www.giftishow.com/customer/operationGuideList.mhows
mobile.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