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요금] 장비임대료는 언제까지 내야 하나요?
임대된 장비는 판매 목적의 상품이 아닌 회사 소유의 장비로 자산으로 운영되고 있어 서비스 약정기간과는 달리 약정에 따른 만료기간이 있는 것이 아니며, 서비스 이용기간에는 임대장비사용료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이에, 장비가 회사소유 자산이므로 장비의 문제로 고객님께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으면 무상 교체 해 드리거나, 불편을 덜어드리기 위해 장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같이 사용하는데 인터넷을 일시정지해도 전화는 사용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일시정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세요.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일시정지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일시정지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셋탑, 모뎀 등 장비임대료는 정상적으로 부과됩니다.
(예를 들어 1월1일-15일까지 일시정지신청시 15일간의 기본사용료만 요금이 감면되어 고지됨)
딜라이브 일시정지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셋탑, 모뎀 등 장비임대료는 정상적으로 부과됩니다.
(예를 들어 1월1일-15일까지 일시정지신청시 15일간의 기본사용료만 요금이 감면되어 고지됨)
[서비스이용] 인터넷과 인터넷전화 동시 사용 시 인터넷 속도가 저하되나요?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업로드/다운로드(Upload/Download) 속도가 무엇인가요?
일반적으로 Upload는 고객이 작성한 파일 등을 서버(웹,FTP서버등)에 등록하는데 걸리는 속도이며, Download는 고객이 해당 웹사이트의 내용을 고객PC에서 보는데 걸리는 속도, 혹은 ftp를 통해 원하는 파일 등을 PC로 내려받는데 걸리는 속도입니다.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시청제한채널(채널잠금)설정, 채널수동삭제, 서비스연령제한 설정 방법
1. 시청제한채널(채널잠금)설정
- TV메뉴 > 설정 > 시청제한설정 > 사용자인증(비밀번호 입력) > 채널선택 > 저장 (30개 채널설정 가능)
- 설정시청제한 채널을 보기 위해서는 설정한 비밀번호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2. 채널수동삭제
- TV메뉴 > 설정 > 채널수동삭제설정 > 사용자인증(비밀번호 입력) > 채널선택 > 저장(150개 채널설정 가능)
- 설정된 채널은 채널 안내에 나타나지 않습니다.('채널없음'으로 표시됨)
3. 서비스연령제한 설정
- TV메뉴 > 설정 > 서비스연령제한 설정 > 사용자인증(비밀번호 입력) > 설정값선택(7세이상, 12세이상, 15세이상, 19세이상) > 저장
- 선택한 연령에 따라 채널별 컨텐츠 시청이 제한되며, 시청을 위해서는 비밀번호 인증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 초기 비밀번호는 0000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비밀번호는 설정 하부 메뉴 중에서 맨 위에 위치한 인증번호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반드시 변경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성인 컨텐츠를 차단하고 싶습니다.
디지털 케이블TV 서비스에서는 성인 컨텐츠 차단을 위한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모컨의 메뉴 버튼을 누르시면, 화면 좌측에 통합UI 화면이 표시됩니다.
1. 시청제한채널(채널잠금)설정
- TV메뉴 > 설정 > 시청제한설정 > 사용자인증(비밀번호 입력) > 채널선택 > 저장 (30개 채널설정 가능)
- 설정시청제한 채널을 보기 위해서는 설정한 비밀번호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2. 채널수동삭제
- TV메뉴 > 설정 > 채널수동삭제설정 > 사용자인증(비밀번호 입력) > 채널선택 > 저장(150개 채널설정 가능)
- 설정된 채널은 채널 안내에 나타나지 않습니다.('채널없음'으로 표시됨)
3. 서비스연령제한 설정
- TV메뉴 > 설정 > 서비스연령제한 설정 > 사용자인증(비밀번호 입력)
> 설정값선택(7세이상, 12세이상, 15세이상, 19세이상) > 저장
- 선택한 연령에 따라 채널별 컨텐츠 시청이 제한되며, 시청을 위해서는 비밀번호 인증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 초기 비밀번호는 0000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비밀번호는 설정 하부 메뉴 중에서 맨 위에 위치한 인증번호변경 메뉴를 이용하여 반드시 변경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츨처 딜라이브 자주묻는 질문 https://www.dlive.kr/front/helpdesk/helpdesk/FaqAction.do?method=list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