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e쿠폰] 구매/선물 쿠폰 어디서 확인하나요?
구매 또는 선물 받은 e쿠폰은 쿠폰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 확인
1. 메인 > 메뉴 > 쿠폰
2. 메인 > 결제(탭) > 쿠폰함
엘포인트 [상품] 상품 A/S신청하려고 합니다.
상품의 제조사 및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페이지 > 상품 기본정보 (페이지 하단 판매자 고객센터 확인 가능)
2. 메인 > 쇼핑(탭) > 구매내역 > 주문정보 (페이지 하단 판매자 고객센터 확인 가능)
※ 판매자 고객센터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L.POINT 고객센터(1899-89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포인트 [영수증] 현금영수증 또는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어떻게 받나요?
구매한 상품의 현금영수증/매출전표는 L.POINT 고객센터(1899-89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은 포인트 사용 금액에 한해서 발급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페이백/적립] 구매확정했어요. 페이백 포인트 언제 지급되나요?
■ 페이백/적립 대상 상품 구매 시
페이백/적립 대상 상품을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확정 익일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페이백/적립 프로모션 참여 시
프로모션(이벤트) 참여로 인한 포인트 지급은 프로모션(이벤트) 페이지에 명시된 포인트 지급일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엘포인트 [구매확정] 배송중 상태에서 구매확정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확정은 배송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현재 배송상태가 배송중일 경우, 평균 3~4일이내 배송완료 상태로 전환됩니다.
■ 배송상태 확인하기
메인 > 쇼핑(탭) > 구매내역 > 주문정보
엘포인트 [구매확정] 상품을 받은 후 구매확정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은 구매내역에서 쉽고 빠르게 구매확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확정 진행 절차
메인 > 쇼핑(탭) > 구매내역 > [구매확정하고 리뷰쓰기] 클릭 (배송상태가 [배송완료]인 경우 가능)
※ 배송 상태가 배송중일 경우 3~4일 후 자동으로 배송완료 상태로 전환됩니다.
※ 배송완료 상태에서 14일 동안 구매확정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으로 구매확정 상태로 전환됩니다.
엘포인트 [배송지] 배송중에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을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배송 상태가 배송준비중일 경우, 판매자에게 상품 발송 여부 및 정보변경 가능 여부 별도 문의 바랍니다.
■ 배송상태 확인하기
메인 > 쇼핑(탭) > 구매내역 > 주문정보
■ 판매자에게 문의하기
1. 상품페이지 > 상품 기본정보 (페이지 하단 판매자 고객센터 확인 가능)
2. 메인 > 쇼핑(탭) > 구매내역 > 주문정보 (페이지 하단 판매자 고객센터 확인 가능)
출처 L point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point.com/app/center/LHDB100100.do
mobile.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