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모바일 - 요금안내서를 받지 않기로 했는데, 재발행 요청하면 요금안내서를 받을 수 있나요?
네, 요금안내서를 받지 않기로 하신 고객님도 재발행을 요청하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모바일 - 군인 고객도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신청할 수 있나요?
군 개인용(SP2) 고객님은 SKT 고객센터(114), 군지원센터(02-3785-0101)에 연락하거나 SK텔레콤 지점에 군 신분증과 개인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여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군 업무용(SP1) 고객님은 군 정책에 따라 이메일 요금안내서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SKT 모바일 - 월 미납 요금이 1천 원 미만인 경우에도 연체가산금이 청구되나요?
아니요, 1천 원 미만의 미납 요금에 대해서는 연체가산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SKT 모바일 - 누구나 점자 요금안내서를 신청할 수 있나요?
아니요, 점자 요금안내서는 복지 유형이 '시각장애인'으로 등록되신 고객님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T 모바일 - 택시폰은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을 수 없나요?
네, 택시폰은 면세 서비스이기 때문에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실 수 없습니다.
SKT 모바일 -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전자세금계산서를 신고용으로 활용할 수 있나요?
네,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출력한 전자세금계산서를 신고용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모바일 - [Bill Letter] Bill Letter는 매달 언제쯤 도착하나요?
Bill Letter는 매달 중순(10일~16일)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T 모바일 - [Bill Letter] Bill Letter가 도착하면 휴대폰에 알림이 오나요?
네, 휴대폰 상태표시줄에 Bill Letter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출처: 티월드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mobile.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