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KT T멤버십 - 레인보우포인트로 청구금액 결제 신청 시 이미 청구된 요금도 결제 가능한가요?

by H금잔화 2022. 12. 23.
 

[SKT] T멤버십 - 레인보우포인트로 청구금액 결제 신청 시 이미 청구된 요금도 결제 가능한가요?
레인보우포인트로 청구금액 결제 시 이미 청구된 요금은 결제 불가하고, 청구될 요금에서 결제 적용됩니다.

 


[SKT] T멤버십 - 이동전화가 정지 중인 경우에도 레인보우포인트로 요금납부 등 사용 가능한가요?
이동전화가 정지 중인 경우에는 레인보우포인트 사용 불가합니다.

 


[SKT] T멤버십 - [T day] 응모 후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처가 있던데 당첨된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응모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처의 경우 T 멤버십 App.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T 멤버십 App.(T 멤버십 App. > 마이페이지 > 보유쿠폰), MMS 문자 등을 통해 당첨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 제휴사 방문 시 해당 쿠폰 제시할 시 사용 가능하며, 사용 완료 처리된 쿠폰이나 캡쳐된 이미지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SKT] T멤버십 - 본인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이 가입되어 있으면 멤버십 카드를 각각 발급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 본인(이동전화 명의자) 명의로 가입된 이동전화 회선 수만큼 본인 명의로 멤버십 발급 가능합니다. (T world 사이트에 다회선 등록 후 T 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멤버십 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웹 : T world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을 통해 다회선으로 등록하시면, T world > T 멤버십 > 나의 T 멤버십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하기 (버튼)에서 원하시는 회선을 선택하신 후 신규발급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App. : T world사이트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으로 대표회선으로 등록하시고, 멤버십 모바일 어플(T 멤버십)에서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이 가능합니다.

 




[SKT] T멤버십 - 요금제를 변경해도 멤버십 카드는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네, 요금제를 변경하셨더라도 기존 멤버십 카드는 그대로 이용 가능합니다.
즉, 요금제를 변경하셨다 하더라도 사용하시던 T 멤버십 카드를 변경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월정액(순액) 75,900원(부가세 포함)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으로 VIP등급 혜택 받았던 고객은 요금제를 내리게 되면 등급에 변경은 있을 수 있습니다)

 
 



[SKT] T멤버십 - OK캐쉬백 포인트의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OK캐쉬백 포인트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립된 캐쉬백포인트의 가용포인트가 1,000포인트 이상이 되면 전국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가맹점과 OK캐쉬백 홈페이지(PC: www.okcashbag.com / 모바일: m.okcashbag.com 캐쉬백 가맹점에서는 가지고 계시는 OK캐쉬백 카드(엔크린카드, T 멤버십/T플/커플/(구)TTL/ⓣing/ⓣing Junior카드, 기타 OK캐쉬백 제휴카드)를 제시하시고, 포인트로의 결제 의사를 표시하시면 됩니다.

www.okcashbag.com 과 온라인가맹점에서는 결제시 포인트결제를 선택하시고 사용하고자 하는 포인트를 입력하시면 해당 포인트 만큼 가용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누적포인트가 "50,000포인트”이상이면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현금상환 신청을 통해 현금으로 되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OK캐쉬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okcashbag.com  및 OK캐쉬백 고객상담실(1599-0512:유료)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T월드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