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 [구매] 요금할인 약정 기간에 따른 차이가 있나요?
요금할인은 12개월/24개월로 약정 기간을 설정 할 수 있으며, 할인율은 동일 합니다.
SK텔레콤 - [구매] 보험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T다이렉트샵 신청서 작성시 보험상품 선택하여 가입 가능합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무료: 114 또는 유료 : 1599-0011)에서도 가입 가능합니다.
※ 단, 익일 이후~ 대리점 혹은 지점 내방 후 단말기가 고장/파손상태가 아님을 확인한 이후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 보험 가입은 상품에 따라 가입 가능한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SK텔레콤 - [구매] 중간에 해지 또는 변경하면 위약금이 있나요?
단말할인, 요금할인 약정 모두 중도 해지 혹은 변경 시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위약금은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다르며, 승계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T다이렉트샵 고객센터 | SK텔레콤 고객 : 1525 (무료) 유선전화, 타 통신사 고객 : 1599-0111 (유료)
SK텔레콤 - [구매] 할부구매 선택 시 포함되는 분할상환수수료는 무엇인가요?
SK텔레콤에서 휴대폰을 분할상환으로 구매 시 (할부 12개월이상~) 연5.9%의 휴대폰 분할상환 수수료가 적용되는 제도입니다.
일시불 구매 시 부가되지 않으니 결제방법 선택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월드 이용안내 - [iOS] App Store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를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해당 현상은 App Store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
- 단말 설정 > 일반 > 저장공간 및 Icloud 사용내용 > 저장공간 관리 > T world 삭제 > 앱스토어 > T world 설치해 주세요.
T월드 이용안내 - [가려진 정보보기]에서 인증을 했는데도 일부 정보들이 *(별모양)으로 보여요.
SK텔레콤에서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이름, 이동전화번호, 카드번호, 계좌번호 단말기 일련번호 등의 일부 정보는 본인인증 후에도 *(별모양)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T월드 이용안내 - [가려진 정보보기] 가려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화면 하단에 [가려진 정보보기]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인증 화면이 보여지며, 이용가능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하여 인증하시면 *(별모양) 또는 ▒(웨하스모양)으로 가려졌던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T world FAQ :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