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tv] [인터넷] 인터넷 연결 오류창이 떠요(NET-001)
tv > 장애대처
앞단장비 전원 OFF 또는 STB와 앞단장비 구간 랜선 연결상태 불량으로 인한 네트워크 신호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셋톱의 앞단장비(모뎀, KT공유기 등) 전원상태 확인해 주세요
① 셋톱과 앞단 장비 구간 LAN선 재연결
- 셋톱뒷면 KT회선(or WAN) 단자와 앞단장비의 LAN단자를 각각 재연결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과 연결된 모든 장비 재부팅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olleh KT [tv] 리모컨을 눌러도 olleh tv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tv > 장애대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off이거나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상단의 셋톱 전원버튼을 눌러서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사용 상태인지 확인 해 주세요
-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을 손으로 눌러 켜지는 경우 리모컨 건전지 상태를 확인 해 주세요
②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③ ①,② 진행 후 동인 현상이라면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뒷면의 전원스위치을 껐다가 켜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아요
블루투스 동시 연결은 3대까지 지원 가능하며 일부 기기는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등록된 장치를 삭제 후 다시 연결 해 주세요.
블루투스 장치 연결 기능은 UHD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GIGA Geni에서만 제공합니다.
■경로 : 설정>시스템설정>블루투스 장치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