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잃어버려서 통화연결음 상태를 확인할 수가 없어요.
LG U+ 홈페이지(PC)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고객님의 휴대폰에서 뮤직벨링 모바일웹, 뮤직벨링 앱에서 확인가능합니다.
①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환연결음 설정 정보
②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
유플러스 모바일 [직벨링 앱] MP3를 다운받았는데 1분밖에 재생이 되지 않아요.
뮤직벨링의 MY뮤직>MP3>다운로드 보관함에서는 미리듣기(1분)만 제공됩니다.
다운받은 MP3 감상을 위해서는 음악, 뮤직플레이어 등 음악재생 앱을 통해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광고/홍보 멘트는 어디에 제작요청을 해야 하나요?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로 전화주셔서 서비스 가입 완료 확인후 멘트를 작성하여 소호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호링 가입 즉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에서 고객님께 먼저 전화를 해서 원하는 성우, 배경음악, 멘트접수를 받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연결음] 최근에 통화연결음 설정(통화연결음_자동변경설정)한 이력을 알고 싶어요.
최근 3개월 동안의 기본음, 시간대음, 요일음, 친구별음, 기념일음 설정이력과
다른 고객에게 선물 보낸 이력 및 통화연결음 삭제(선물보관함/앨범보관함에서 설정하지 않고 삭제한 경우)한 이력을 확인 가능하며, 접속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LG U+ 홈페이지(PC) :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통화연결음 → [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② 뮤직벨링 앱 : 뮤직벨링 앱 접속 → MY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 정보
③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MY메뉴: 나의 설정정보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 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벨음세곡]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아래와 같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접속 후, [모바일 요금제] → [부가서비스] → [뮤직/영상] → [벨음세곡] → [서비스 가입]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가입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가입하기]
유플러스 모바일 [벨음세곡] U+뮤직벨링 앱에서 '벨&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나요?
'벨&음'은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한 번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 1건, 벨소리 1건 총 2건을 사용하게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