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G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by H금잔화 2024. 5. 26.
 

LG 유플러 mobile [PASS신용관리]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무료/유료 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 가능합니다.

앱 내 해지경로는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PASS신용관리 해지입니다.

 

 

 

 

 

LG 유플러 mobile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보여주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PASS신용관리에 가입한 고객님의 신용정보입니다.

 

 

 

 

 

LG 유플러 mobile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PASS신용관리는 개인신용정보 조회 및 신용정보 변동 발생 시 푸시 알람으로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푸시 알람은 신용변동알림 수신동의 고객에 한해 제공합니다.

 

 

 

 

 

LG 유플러 mobile  [콜메시지] 콜메시지 가입 및 설정 가능한 휴대폰은 어떻게 되나요?

LG U+ 고객이라면 통화도우미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 mobile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PASS신용관리는 PASS 앱에서 제공되며, PASS 앱은 LG U+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 mobile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무료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PASS스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 mobile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됩니다.

PASS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 mobile  [PASS스탁]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스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