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유플러스 MOBILE [PASS스탁] 기기변경을 했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by H금잔화 2024. 6. 7.
 

LG U+ 모바일 [PASS스탁] 기기변경을 했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에서 기기 변경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애플워치는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미가입자로 전환되며,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부동산지키미의 모든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조회한 부동산정보는 앱 또는 휴대폰에 저장되나요?
앱을 종료하면 조회한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부동산지키미 가입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부동산지키미를 해지하려면 해지 신청을 별도로 해야 합니다.





LG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일시 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유료 고객의 경우 이용요금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일시 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 가능합니다.





LG U+ 모바일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알림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푸시 설정’에서 변경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