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모바일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블루투스 연결 상태에 따라 원넘버 수신방법이 자동으로 변경되나요?
원넘버 수신방법이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단, 연결한 휴대폰이 아이폰인 경우, 수신설정이 자동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블루투스 연결 및 해제할 경우, 수신설정을 직접 변경해야 합니다.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을 때는 수신설정을 휴대폰에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PASS건강지키미] 서비스 이용 중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같은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스미싱 예방]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결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발신자가 불분명한 URL주소(http://www.~) 가 포함된 문자메시지는 절대 접속하지 마세요.
만약에 접속한 경우 U+ 스마트폰 메뉴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V3을 구동하여 악성앱이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소액 결제 차단서비스를 차단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경우에도 소액결제 비밀 번호를 별도로 설정하여 스미싱으로 인한 소액 결제 피해를 방지할 수있습니다.
LG U+ 모바일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비디오전용 데이터를 모두 소진 할 경우 데이터 안심옵션이 적용되어 U+모바일tv 이용이 불가한가요?
매일 3GB의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소진 후 안심옵션이 적용되기 때문에 3GB 내에서만 비디오 시청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속도 400kbps로는 비디오 불가)
LG U+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을 떨어뜨려서 휴대폰 액정 일부를 교체하였는데, 얼마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예를 들어, 폰 분실/파손 보험 100에 가입 후에 스마트폰 액정 파손으로 수리비 30만원 청구되었을 경우, 고객님께서 납부할 금액은 총 금액의 20 % 인 6만원이며, 나머지 24만원은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가입일에 따라 보상 내용 및 한도에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LG U+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가입일자에 따른 보상한도 확인하기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
LG U+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을 하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가 자동 해지되나요?
서비스 이용 중 다른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아래와 같이 처리 됩니다.
① 착하교체 시 기존 보험은 해지되고, 착하교체한 휴대폰으로 다시 자동 가입됩니다.
② 사용이력이 없는 동일모델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③ 사용이력이 없는 타 모델로 기기변경시에는 기존 보험은 해지되며, 기기변경 한 새 단말기는 별도로 보험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④ 2018년 3월 9일 이후 상품은 중고폰 또는 임대폰으로 기기변경 시 기존 보험은 유지됩니다.
* 2018년 3월 8일 이전 상품은 30일 이내 원래의 보험이 가입된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지 않으시면 보험은 해지됩니다.
또한, USIM을 다른 단말기에 장착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도 보험은 승계되지 않으며, USIM만 장착하여 사용한 단말기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LG U+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 시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되는 금액은 얼마인가요?
분실 및 도난 시 최대보상금액 내에서 [서비스에 가입한 휴대폰 출고가격-자기부담금] 금액만큼 보상되며, 보상받는 휴대폰 출고가격이 최대보상금액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그 초과분을 추가부담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한 기간에 따라 보상금이 상이하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에 따른 혜택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 확인하기
-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나의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가입일자 확인하기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mobile.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