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U+ 데이터상품권]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선물받은 데이터 상품권은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상품권 등록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상품권은 등록일로부터 1년 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 개인 >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상품권 이용하기 > 상품권번호등록
→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cpi/msmg/mscd/mscd/RetrieveDataReg.hpi
▶고객센터 앱에서 데이터 상품권 등록하기: 메뉴(≡) > 휴대폰사용량 > 데이터충전 > 데이터 상품권 > 등록하기
→ 바로가기: http://cv.uplus.kr/66.html
유플러스 Mobile [LTE 청소년 요금제] 링을 모두 소진했는데, 추가로 이용할 수 있나요?
청소년 요금제 사용자는 휴대폰 내 고객센터 앱에서 LG U+에 등록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링 충전이 가능합니다.(법정대리인 LG U+ 이용 시 가능)
최소 1,000원~ 최대 25,000원까지 충전 가능하며(1,000원=1,000링 충전),
추가 충전 후 사용하지 않은 링은 다음달로 이월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앱에서 링 충전하기:[http://cv.uplus.kr/112.html]
→ 고객센터 앱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 사용량 > 링 충전 및 선물 > 링충전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통신사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변경하신 통신사에 해당 부가서비스를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 변경 전 앱에 저장된 정보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백업 해주세요.
변경된 기기에서 동일한 원키퍼 이메일 계정과 PIN 번호로 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저장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보안] 휴대폰을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원키퍼 서비스는 비밀번호를 알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휴대폰 분실 후 개인정보가 걱정된다면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의 ‘원격 앱 차단’ 설정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시킬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을 일시 정지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와이파이로 접속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