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G 유플러스 모바일 [자동응답] 영상전화도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by H금잔화 2024. 8. 27.
 

엘지 U+ 모바일 [자동응답] 영상전화도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영상전화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음성전화만 이용 가능)




엘지 U+ 모바일  [060 발신차단]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서비스 해지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해지 월에 재가입은 불가하며, 익월(다음달)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을 분실하셨으면 우선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 및 서비스 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정지만 하셔도 USIM이 서비스 중지 상태가 되기에 인증서 유출의 위험은 없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난 후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문자가 오지 않을 때는 휴대폰의 스팸 차단 여부를 확인하거나 (확인 방법 : 휴대폰 → 메시지 → 환경설정 → 스팸차단설정),

LG U+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휴대폰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모바일  [MyOTP] MyOTP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해지는 홈페이지의 <서비스 해지> 메뉴에서 가능하며, OTP 인증 또는 휴대폰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해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웹 발신 문자알림 서비스 가입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plan/addon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