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pc TIP

LG 유플러스 모바일 [MyOTP]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H금잔화 2024. 8. 31.
 

엘지 U+ 모바일 [MyOTP]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MyOTP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서비스 가입> 메뉴를 통해 MyOTP에 가입하실 수 있으며, MyOTP가 이용 가능한 웹사이트에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은 불가합니다.




엘지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이 안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선물하는 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4) 선물 받는 휴대폰번호가 U+ 휴대폰번호가 아닌 경우

5) 예약발송 일시를 현재 이전(과거)으로 선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7)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엘지 U+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법인 명의 고객도 나눠쓰기가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의 고객도 태블릿/스마트기기 500MB/3GB (나눠쓰기) 요금제 가입은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나눠쓰기 결합 및 이용은 개인 명의의 고객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법인 명의의 고객은 월 제공 데이터 500MB/3GB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엘지 U+ 모바일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된 후, 통화가능안내가 불가하다는 SMS를 받았습니다. 이건 어떤 경우 인가요?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LG U+고객이며, VoLTE 사용자일 경우에만 통화가능상태에 대한 SMS가 제공됩니다. 
 
통화가 불가능하다는 SMS 를 받으신 경우는 상대방이 통화가능안내를 원하지 않아 별도로 요청을 한 경우나, 특정 부가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안내가 불가능한 경우에 불필요하게 기다리지 않으실 수 있도록 안내불가 SMS를 보내드립니다.





엘지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한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묻는 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