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비밀번호 설정 또는 변경 시 영문, 영문숫자 조합으로 안되나요?
비밀번호는 숫자 6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슈퍼스탁]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가입한 다음날부터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추천종목 및 매수, 매도 신호 등의 주식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거래소가 휴장하는 날에는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문자메시지 내 인터넷주소(url)를 누르면 웹페이지로 접속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인증이력보기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휴대폰인증을 받은 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이며, 최근 3개월간의 인증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슈퍼스탁] 가족 명의 휴대폰으로도 가입할 수 있나요?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을 쓰는 경우에도 문자메시지 인증을 통해 서비스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슈퍼스탁] 서비스 가입 제한이 있나요?
만 19세 미만이거나 법인폰, 공공기관 명의폰 및 일반 휴대폰 고객, 통신료 미납 상태이거나 신용불량자 및 특정 요금제 이용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외거주자는 문자메시지를 통한 본인인증이 가능한 경우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슈퍼스탁] 듀얼 넘버 서비스를 사용하는데 가입할 수 있나요?
하나의 휴대폰으로 두 개 번호를 이용하는 경우, 기존 번호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슈퍼스탁] 가입 안내 문자를 여러 번 받아도 괜찮나요?
여러 번 받아도 괜찮습니다.
고객이 요청한 문자메시지를 정상 발송했는지 바로 확인하지 못할 경우,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청에 빠르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같은 문자를 2번 이상 받는 고객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영상 뮤직 알찬패키지] 3G 요금제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5G, LTE 요금제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불가요금제 제외)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