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pc TIP

kt 올레 [집전화] [대표장치]에 연결된 종속번호로 전화해도 다음 종속번호로 넘어가나요?

by H금잔화 2021. 3. 14.
 

olleh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대표장치]에 연결된 종속번호로 전화해도 다음 종속번호로 넘어가나요?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대표전화로 전화온경우에만 종속번호로 이동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olleh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특수서비스(착신통화전환, 통화중대기 등)를 신청하면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서비스 가입 신청 후 30분 내외로 사용가능하며, 착신통화전환은 별도 설정후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전화 이용 시 시내전화 요금은 얼마인가요?

180초(3분)당 부가세 포함 42.9원 씩 요금발생합니다.


집전화 > 국제전화 상품정보
olleh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국제전화 001 기본료형(알짜) 요금제 가입대상은 어떻게 되나요?

일반전화(kt, SK브로드밴드), 이동전화(KT, SKT, LGU+)  가입자 대상입니다.
※ 일반전화 LGU+ 가입 불가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집전화 번호변경 시 비용이 드나요?

번호변경 수수료는 부가세 포함 1,650원 발생되며 17년 09월 01일 이후 신규가입 했을 경우 최초 1회는 무료로 변경 가능합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집전화 [통화연결음] 음원 제작의뢰를 했는데 상태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링고 고객센터(☎ 1577-1511/평일 : 09~12시, 13~18시)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전화요금에 왜 부가세가 부과되나요?

공중전화자급 상품처럼 면제 상품은 부가세 부과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