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pc TIP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에 안내되는 장소의 위치나 관련정보가 잘못된 경우 어떻게 수정하나요?

by H금잔화 2025. 6. 26.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U+카카오내비에 안내되는 장소의 위치나 관련정보가 잘못된 경우 어떻게 수정하나요?

앱 실행 후 [더보기] → [검색등록요청] 을 눌러 수정을 요청해 주세요.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카카오내비는 ‘내 차 아이콘’을 카카오 캐릭터로 바꿀 수 있었는데, U+카카오내비에는 없어요.

U+카카오내비에서는 ‘내 차 아이콘’을 카카오 캐릭터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스마트 안전결제] 누구나 가입할 수 있나요?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어요. 단, 법인폰, 선불폰을 사용하거나 휴대폰을 일시 정지 중에는 가입할 수 없어요.

 

 

 

 

U+ 모바일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이 고장 났습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단말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인증서 송/수신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을 A/S받으신 후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U+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인증문자가 오지 않아요

간혹 인증 문자가 스팸으로 분류되어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 앱 및 단말기 자체적으로 분류되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U+ 모바일  [주식투자노트] 번호이동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통신사 이동을 한 경우는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U+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PASS는 왜 통신사별로 앱이 구분되어 있나요?

PASS 앱은 모바일 가입자 정보 기반으로 운영되는 서비스로 통신사별 앱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휴대전화 가입 통신사 앱을 사용해야 하며, 통신사가 변경되었다면 해당 통신사 앱 설치 및 가입 후 이용해야 합니다.

 

 

 

U+ 모바일  [U+콕] U+콕 상품 구매 시 멤버십 할인은 누구나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U+멤버십 VIP 등급 이상 고객만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VIP 등급 미만인 경우, 주문 단계에서 멤버십 조회 시 '혜택 미지원 등급 오류'가 뜨면서 멤버십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 목소리를 변경할 수 있나요?

원하는 목소리를 선택해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앱 실행 후 [더보기] → [환경설정] → [길 안내 음성] 에서 변경해 주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