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로그인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비밀번호가 변경을 원하실 경우, 아래 방법이 있습니다.
1. 로그인 및 인증 창에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를 선택하여 비밀번호 변경 절차를 통해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2. PASS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전체] → [설정(*아이콘)] → [인증수단 관리] → [인증수단 초기화]를 선택하여, 등록된 인증수단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3. PASS 앱 삭제, 초기화, 탈퇴를 통해 다시 회원가입을 진행하여 비밀번호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지도의 색상, 지도에 나타나는 ‘내 차 아이콘’을 변경할 수 있나요?
지도의 색상은 바꿀 수 없지만, ‘차 아이콘’은 변경 가능합니다.
앱 실행 후 [더보기] → [환경설정] → [내 차 아이콘] 에서 변경해 주세요.
U+ 모바일 [U+카카오내비] 현재 위치를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하거나 차의 움직임이 지도에 반영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지도 위 ‘내 차 아이콘’이 회색으로 표시된 경우 GPS 수신이 꺼져있는 상태입니다.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설정해 주세요.
GPS 수신 상태인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앱을 종료한 후 휴대폰 설정에서 GPS 수신을 껐다 켜주세요.
자동차 앞 유리 부근에 차량 거치대를 설치해 사용하면 더 원활하게 GPS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 상관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형 App만 출시(전체 92%)하며, iOS 형 App은 추후 서비스 고도화 시 추가 개발 예정입니다. (2015년 상반기)
U+ 모바일 [PASS ChatGPT 주요 질문] PASS 서비스 약관동의 확인 및 철회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앱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전체] → [고객센터] → [이용약관 및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약관은 동의 또는 철회할 수 있으나, 필수약관은 철회 시 PASS 서비스 초기화로 별도 가입한 서비스 포함하여 전체 해지되어 복구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PASS 로그인] ‘PASS’ 앱을 삭제하면 서비스 해지 되나요?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PASS’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로 해지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U+ 모바일 [원키퍼 보안] 앱에 저장된 정보를 삭제하면 아무 곳에도 남지 않나요?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오로지 고객님 휴대폰에 설치된 원키퍼 앱에만 저장됩니다.
원키퍼 앱에서 정보를 삭제하시면 어느 곳에도 저장된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
U+ 모바일 [모바일FAX] 한꺼번에 여러장의 FAX를 보내고 싶어요.
첨부파일은 한번에 1개만 가능합니다.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