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pc TIP

D'LIVE [서비스이용] VOD(vod) 구매(이용)내용 또는 시청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by H금잔화 2022. 4. 26.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VOD(vod) 구매(이용)내용 또는 시청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TV메뉴 > 마이TV > 서비스 이용목록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목록은 비밀번호 인증 후 확인 가능하며, 메뉴별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비스 이용목록 메뉴
 - VOD 구매목록 : 평생소장용을 제외하고, 유료로 구매한 VOD 내용
 - VOD 시청목록 : 무료 VOD 시청한 내용
 - 소장용 구매목록 : 평생소장용 VOD를 구매한 내용
 - 시리즈 구매목록 : 시리즈 VOD상품을 구매한 내용
 - 월정액 가입목록 : 매월 정액 요금제 상품을 가입한 경우 가입내용

※ 비밀번호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딜라이브 [가입/설치] 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당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무료서비스 : 부재중안내, 발신번호 숨김, 단축다이얼, 수신거부 등
* 유료서비스 : 착신전환, 통화중대기, 발신번호 표시 등
제공 서비스 중에는 전산 등록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있으므로 고객센터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디지털방송 유료채널 상품을 가입 또는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은 해당 채널 또는 해당 컨텐츠로 이동하여 리모콘 OK 버튼만 누르시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는 고객센터 신청하시면 되는데, 리모콘으로 직접 가입한 유료채널의 경우 TV메뉴에서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TV메뉴 > 마이TV > 서비스이용목록 > 월정액가입목록' 에서 가입한 상품명 선택 후 '해지'를 선택하여 누르면 됩니다.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명의도용 알람 서비스 (M-Safer)
명의도용 알람 서비스 (M-Safer)
​신규로 각종 통신서비스(이동전화, 무선인터넷[WiBro],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VoIP], 유료방송 등)에가입하거나 명의변경을 통해 양도받을 경우 그 사실을 본인 명의로 사용하고 있는 이동전화 회선을 통해 SMS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또한, 홈페이지(www.msafer.or.kr에서는 가입사실현황조회 서비스, 가입제한 서비스, 이메일안내 서비스 등의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본 서비스는 명의도용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공하는 대국민 무료 서비스입니다.​

※ 사업근거 :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 6 (명의변경방지서비스의 제공 등)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명의도용 당한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가입사실을 확인하신 후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02-393-9112)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의 경우 즉시 계약을 해지하고 있으며, 명의도용사실이 증명된 경우 미납요금은 납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입사실에 대한 증빙(이용계약서 사본)이 필요하시면 가입한 지역의 딜라이브 지사로 방문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고객님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 지사 위치 안내 : 홈페이지 우측 상단 '지역케이블방송'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대표번호 : 1644-1100
※ 무료 고객센터 (딜라이브 인터넷 전화 사용시만 가능) : 인터넷전화 070-8955-1100
 
☞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신고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기관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전화 (국번없이)118 / URL https://privacy.kisa.or.kr/kor/main.jsp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전화 182 / URL http://cyberbureau.police.go.kr/index.do


츨처   딜라이브   자주묻는 질문 https://www.dlive.kr/front/helpdesk/helpdesk/FaqAction.do?method=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