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서비스이용] 인터넷전화 통화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 개인통화내역의 제공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통화내역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 하실 수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가입한 지역의 지사 방문 확인 : 가입 당사자 직접 방문, 신분증 지참 필요(우편, 팩스 제공 불가)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채널이 왜 변경 되나요?
당사는 고객님께 당사는 고객님께 더욱더 유익하고 흥미있는 방송을 서비스해 드리고자 전문기관을 통한 채널별 선호도 조사 반영 및 신규채널 편성에 따라 매년 채널 개편을 하게 됩니다.
채널변경 시 사전에 고객님께 자막방송, 홈페이지, 안내문을 통해서 안내하고 있으며, 변경된 채널 안내는 지역방송 채널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원하는 채널을 편성하려다 보니 부득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리모컨을 분실했는데 구입가능한가요?
지점 방문 또는 AS신청을 통하여 구입이 가능하며, 구입비용은 9.900원 (부가세포함) 입니다.
- 스마트TV 셋톱박스 리모컨 16,500원 (부가세포함)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교육청지원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딜라이브는 서울시 교육청과 업무협약을 맺어 청소년 인터넷통신비 지원사업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지원혜택을 받기위해서는
① 학생 기본정보(학생명, 학교명, 학년) 와 본인확인을 위한 ②생년월일 ③전화번호 ④요청자 이름 ⑤학생과의 관계 정보가 필요하며 지원 적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딜라이브 [서비스이용] 개인정보 관리는 어떻게 하고있나요?
회원의 정보보안을 위해 설치/AS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회원가입 요건으로 삼고 있으며, 정보유출에 관련된 피해가 없도록 관리적·기술적인 보안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책은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딜라이브 [가입/설치] 인터넷 IP는 개인한테 할당을 해 주는 것인가요?
인터넷 서비스 사용자에게 IP를 고정적으로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현재 유동IP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DHCP서버에서 자동으로 부여하고 있습니다.
개인한테 부여되는 IP는 공인IP입니다.
딜라이브 [가입/설치] 인터넷전화는 일반전화와는 어떻게 다른가요?
인터넷전화는 전화망이 아닌 인터넷망을 통해 전화서비스가 제공되므로 아날로그 방식인 일반전화에 비해 통화품질이 깨끗하고, 기본료 및 시내,외 통화료가 저렴해 장시간의 유선 통화에 매우 유리합니다.
딜라이브 [가입/설치] 인터넷 전화에 카드 단말기 나 팩스 연결 가능한가요?
전용 단말기로 연결 가능합니다.
딜라이브 전용 단말기로 연결 가능합니다.
[가입/설치] 인터넷전화 이용 중 다른 번호로 번호 변경이 가능 한가요?
츨처 딜라이브 자주묻는 질문 https://www.dlive.kr/front/helpdesk/helpdesk/FaqAction.do?method=list
mobile.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