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교통카드 [모바일캐시비 등록한 회원] 후불형에서 다시 선불형으로 변경해서 이용해도 되나요?
알뜰교통카드 앱에 모바일캐시비 앱의 선불형 교통카드 등록 후, 후불형으로 변경하셨다가 다시 선불형으로 변경한 경우, 알뜰교통카드앱의 "카드 변경" 화면에서 카드번호를 다시 등록해주세요.
카드번호를 재등록해주셔야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알뜰교통카드 [모바일캐시비 등록한 회원] 후불형 교통카드도 사용해도 적립되나요?
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 혜택은 모바일캐시비 앱 내 '선불형 교통카드'를 이용한 경우에 한해서 제공됩니다.
선불형을 후불형으로 전환(변경)하여 대중교통 이용하는 경우, 선불형 교통카드를 모바일캐시비 앱이 아닌 "타 앱"에 등록하여 이용하는 경우에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알뜰교통카드 | 대중교통 이용 없이 도보나 자전거만 이용해도 마일리지가 적립되나요?
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도보나 자전거를 이용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제도이므로, 대중교통 이용 없이는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알뜰교통카드 | 앱(App) 모든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알뜰교통카드 앱은 안드로이드 OS 7, iOS 11 버전 이상부터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OS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이용해 주세요.
알뜰교통카드 | 티머니페이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티머니페이 앱에서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발급 및 이용하셔야 마일리지 혜택 제공됩니다.
1. 구글 앱스토어에서 “티머니페이” 앱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티머니페이 앱 첫 화면우측 하단의 “제로페이X알뜰교통카드” 선택
※ 기존 제로페이 교통카드 이용 고객은 터치결제 버튼(알뜰교통카드 발급)을 눌러 알뜰교통카드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3. 약관 동의
4. 계좌 “연결하기” 선택
5. 이용금액 충전할 계좌 연결
6. “충전” 선택
7. 이용금액 입력하여 충전
8. 충전완료
9. - 대중교통 이용 전후에 “알뜰교통카드“ 앱의 출발 및 도착 선택
- 대중교통(지하철/버스) 승하차시, 티머니페이 앱 태그
※ 티머니 알뜰교통카드는 서울시의 정책 변경으로 인해 신규가입이 중단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울특별시 교통기획팀(02-2133-221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츨처: 알뜰교통카드 자주찾는 질문 https://alcard.kr/bbs/faq/view/list.do
mobile.pc TIP
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 [모바일캐시비 등록한 회원] 후불형에서 다시 선불형으로 변경해서 이용해도 되나요?
백사청송여행,일상,스마트폰 요금제등을 담아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