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POINT | 롯데오너스로 받은 포인트 내역을 알고 싶어요.
롯데오너스로 받은 L.POINT 내역 상세는 L.POINT 앱 또는 L.POINT 사이트(https://www.lpoint.com 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L POINT | 롯데오너스카드를 발급 받았는데 어떻게 등록하나요?
롯데오너스카드가 발급 완료 시 발급완료 안내 문자가 고객님의 연락처로 발송됩니다.
이후 단계는 다음 경우마다 다르오니 아래 내용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L.PAY 앱이 있는 경우
: 발급완료문자 內 URL을 클릭하셔서 L.PAY 앱을 켜신 후, 비밀번호 앞 2자리를 입력하시어 L.PAY 등록을 완료해주세요.
L.PAY 등록 완료 후,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에서 결제수단을 L.PAY에 등록한 롯데오너스카드로 변경해주세요.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는 아래 롯데오너스 페이지 우측상단의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진입해주세요.
*롯데오너스 바로가기 : https://www.lotteon.com/member/oners/common
2. L.PAY 앱은 없지만, 롯데카드앱이 있는 경우
: 롯데카드 앱을 켜신 후, 우측 상단 앱카드를 클릭해주세요.
앱카드 메뉴에 진입 후, 설정을 눌러 [모바일카드정보조회] 메뉴에서 로그인 후 롯데오너스카드 정보를 조회해주세요.
조회된 카드 정보를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에서 결제수단 등록 화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는 아래 롯데오너스 페이지 우측상단의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진입해주세요.
*롯데오너스 바로가기 : https://www.lotteon.com/member/oners/common
3. L.PAY, 롯데카드 앱 모두 없으며 설치 거부할 경우
: 실물카드를 수령하신 후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에서 카드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물카드는 신청 후 2주 內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는 아래 롯데오너스 페이지 우측상단의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진입해주세요.
*롯데오너스 바로가기 : https://www.lotteon.com/member/oners/common
L POINT | 해지신청이 되지 않아요.
롯데오너스 가입 후 7일 이내라면 해지신청이 아니라 즉시 해지가 완료됩니다.
(롯데오너스 전용할인쿠폰 일부를 사용했거나 연간결제 후 지급 받은 롯데오너스 결제리워드를 사용하여 L.POINT 잔액이 20,000P 미만일 때라면 가입 후 7일 이내라도 즉시 해지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해지/환불 정책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롯데오너스 해지/환불 FAQ : https://www.lotteon.com/display/plan/planDetail/4786
해지 신청이 가능한 상태에서 해지 신청이 되지 않는 경우는 정기결제 당일 19시~24시까지로 이 때는 해지 처리가 어렵습니다. 결제 다음날 해지를 진행하시면 즉시 해지 처리되며 결제된 회비도 환불 처리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기결제 당일에는 해지 신청을 하셔도 정기결제가 발생할 수 있으나, 결제 다음날 환불 처리 및 롯데오너스 서비스도 해지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 외 해지 관련 문의는 롯데멤버스 고객 센터에 문의해주세요 (1899-8900)
L POINT | 해지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
롯데오너스 해지 완료 직후 언제나 재가입 가능합니다.
단, 최근 12개월 이내 3회 이상 환불받은 이력이 있을 경우, 6개월간 재가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만약 해지 신청 상태라면, 롯데오너스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해지 신청 취소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롯데오너스 결제/환불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www.lotteon.com/display/plan/planDetail/4786
L POINT | 회비의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롯데오너스 회비 결제수단은 마이롯데 > 롯데오너스 > 정보관리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오너스 정보관리 페이지는 아래 롯데오너스 페이지 우측상단의 정보관리 버튼을 클릭하여 진입해주세요.
*롯데오너스 바로가기 : https://www.lotteon.com/member/oners/common
L POINT | 롯데오너스 해지 시 회비 환불이 되나요?
월간형/연간형 모두 가입 후 7일 이내 해지신청 시 환불 가능하며, 환불은 영업일 기준 2~3일 내 완료됩니다.
결제 당일 해지 시, 결제 다음날 오전 환불 처리 됩니다.
결제일 다음날부터 가입 후 7일 이내 해지 시, 영업일 기준 2~3일 내 환불이 완료되나, 환불까지 소요 기간은 카드사별로 상이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월간결제/연간결제 모두 가입 후 8일부터는 즉시 해지는 어려우며, 해지신청 후 다음 달 또는 다음 해 결제가 취소되어 정기결제가 발생하지 않고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월간결제/연간결제 모두 오너스 회원 전용으로 발급된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해지는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연간결제로 가입하여 연회비 20,000원을 결제하고 지급 받은 결제리워드 L.POINT 20,000P을 사용하시어 L.POINT 잔액이 20,000점 미만이신 경우에는 해지가 불가하오니 L.POINT 충전 서비스를 이용 후 다시 해지를 시도해주세요.
출처 엘포인트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point.com/app/center/LHDB100100.do
mobile.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