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딧불이

olleh KT [TV] 올레 tv 모바일 서비스가 중단 된건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올레 [TV] 올레 tv 모바일 서비스가 중단 된건가요?
    '올레 tv 모바일'이 'Seezn'으로 브랜드명이 개편되었습니다. (2019년 11월 28일)
    앱스토어/원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올레 tv 모바일' 어플을 업데이트하면, 자동으로 'Seezn'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올레 tv 모바일에서 이용하시던 ID (KT ID, SNS 계정 ID, 전화번호 로그인)로 'Seezn' 어플에 접속하시어, 보다 편리해진 기능과 혜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KT 올레 [TV] Seezn' APP은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이용 중이신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Seezn' 어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tv 모바일을 이용하시던 고객님은 기존 로그인 계정(KT ID, SNS 계정 ID, 전화번호 로그인)으로 별도 추가 가입절차 없이 이용하시면 되고, 신규 고객님은 Seezn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Seezn' 어플의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KT 올레 [TV]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한 소장용 콘텐츠는 'Seezn' APP으로 이관되나요?
    네, 그렇습니다.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하신 콘텐츠는 전부 'Seezn' 어플로 이관됩니다. 따라서, 기존에 사용하던 '올레 tv 모바일' 계정으로 'Seezn' 어플에 로그인하면,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하셨던 콘텐츠를 동일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 구매 콘텐츠 목록 확인 방법 : Seezn 어플 로그인 > 마이 > 구매목록



    KT 올레 [TV] 올레 tv 모바일에서 이용 중이던 월정액 상품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이용하시던 상품과 제공되던 서비스는 그대로 동일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 tv 모바일 이름을 갖고 있던 서비스 및 상품의 명칭만 바뀝니다. 또한, 이용 상품의 자동결제도 기존과 동일한 날짜에 진행됩니다.

    ※ 이용중 월정액 상품 확인 방법 : Seezn 어플 로그인 > 마이 > 계정 ID 클릭 > 이용중인 상품


    KT 올레 [TV] 올레 tv 모바일' APP에서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를 'Seezn' APP에서 시청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올레 tv 모바일 어플에서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는 'Seezn' 어플의 '다운로드' 메뉴에서 동일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다운로드한 날부터 10일간만 VOD 재생이 가능하며, 재생 기간이 만료된 이후에는 시청이 불가합니다.


    KT 올레 [TV] 올레 tv 모바일에서 적립받은 TV포인트와 TV쿠폰은 사용 가능한가요?
    네, 사용 가능합니다. '올레 tv 모바일' 어플이 'Seezn' 어플로 변경된다고 기존 쿠폰과 포인트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단, 유효기간이 만료된 포인트와 쿠폰은 어플 변경과 무관하게 (기간 만료에 따라) 자동 소멸됩니다.

    ※ 확인 경로: 마이 > 'TV포인트' or 'TV쿠폰'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