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tv]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신청시 이용자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tv > VOD(영상 콘텐츠)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 성인인증 비밀번호 변경(시청제한등, 성인인증)/구매인증 비밀번호 변경(구매관련)/비밀번호 초기화 중 선택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혹 변경이 안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olleh TV 계약자께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본인 확인 후 A/S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olleh KT [tv] 오늘 지상파에서 방송된 드라마는 언제부터 볼 수 있나요?
TV 다시보기 지상파 3사에서 방영되는 콘텐츠는 방송 직후 1시간 이내에 업데이트 됩니다.
단, 운영상황에 따른 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olleh KT [tv] 극장에서 상영중인 개봉 영화도 서비스 하나요?
일부 제휴 영화에 한해서 극장에서 사용중인 영화도 요금 결제 후 이용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시청 중 갑자기 화면에 '신호없음'이라고 떠요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이 꺼져 있을 때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및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및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연결 케이블 확인.
-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