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pc TIP

U+ Mobile [휴대폰가족보호] 충격감지 기능을 이용하지 않을 수 있나요?

by H금잔화 2023. 7. 19.
 

LGU+ 모바일  [휴대폰가족보호] 충격감지 기능을 이용하지 않을 수 있나요?
네, 보호받을 가족 휴대폰에서 휴대폰가족보호 앱을 실행한 뒤 [패밀리공간] → [+더보기] → [보호기능 설정] → [충격감지 기능]을 눌러 해제해 주세요.





LGU+ 모바일  [오토레터] 궁금한 점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오토레터 고객센터 1877-1623(유료)으로 전화해 주세요.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10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5시



LGU+ 모바일  [휴대폰가족보호] 충격감지 기능이 무엇인가요?

보호받을 가족 휴대폰에 충격이 가해지면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화면으로 바뀝니다.
휴대폰 화면에서 [도와주세요] 버튼을 눌렀거나 일정 시간 반응이 없다면 가족에게 알림을 보냅니다.




LGU+ 모바일  [오토레터] 월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3,300원입니다.
다음 달 통신요금과 함께 청구되며, 월 중간에 가입하거나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 수만큼 계산됩니다.




LGU+ 모바일  [오토레터] 휴대폰 번호를 바꿔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네,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번호만 바꾼 경우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통신사를 바꾸면 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LGU+ 모바일  [오토레터]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이나 PC에서 오토레터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오토레터 고객센터, 유플러스 고객센터/홈페이지, 당신의 U+앱에서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오토레터에서 해지하기
- 홈페이지: 휴대폰이나 PC에서 오토레터 홈페이지 autoletter.kr에 접속한 뒤 화면 오른쪽 아래 [서비스 해지] 누르기
- 고객센터: 1877-1623(유료)으로 전화하기 
           
유플러스에서 해지하기
- 홈페이지: U+홈페이지 lguplus.com에 접속한 뒤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누르기
- 고객센터: 114(무료)로 전화하기
- 당신의 U+앱: 당신의 U+앱을 실행한 뒤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누르기




LGU+ 모바일  [오토레터]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세차/차량용품 등 자동차 관련 할인 쿠폰을 한 달에 한 번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천만 원까지 보상되는 오토레터 고객 전용 보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 차 중고 시세와 국토부 공식 리콜 정보,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미납과 과납 요금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절과 날씨에 따른 차량 관리 방법부터 새 차 출시 정보까지 자동차 관련 유용한 정보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오토레터] 어떤 서비스인가요?
자동차 관리 정보와 할인 쿠폰 등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자동차 통합 관리 서비스입니다.
내 차를 갖고 있거나 자동차를 구매하려는 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