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pc TIP

U+ Mobile [오토레터] 가입을 못 할 수도 있나요?

by H금잔화 2023. 7. 20.
 

LGU+ 모바일  [오토레터] 가입을 못 할 수도 있나요?
네, 아쉽게도 만 19세 미만이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 해외에 거주하는 고객, 선불폰, 법인폰, 알뜰폰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LGU+ 모바일  [오토레터] 어떻게 가입하나요?
휴대폰이나 PC에서 오토레터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가입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가입하기
① 휴대폰에서 오토레터 홈페이지 autoletter.kr에 접속한 뒤 [오토레터 서비스 이용하기] → [서비스 신청하기] 누르기
② 서비스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 항목에 체크한 뒤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하기
③ [오토레터 서비스 신청하기] 누르기 
          

•PC에서 가입하기
① PC에서 오토레터 홈페이지 autoletter.kr에 접속한 뒤 [오토레터 서비스 신청하기] 누르기
② 서비스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 항목에 체크한 뒤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하기
③ [오토레터 서비스 신청하기] 누르기
법인폰, 선불폰 알뜰폰 이용 고객과 만 19세 미만 고객은 무료 서비스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휴대폰가족보호] 영상통화를 원하지 않으면 종료할 수 있나요?
보호기능을 이용하는 회원이 안심메시지에 응답하지 않을 경우,
회원의 휴대폰 내 카메라와 마이크 기능을 활성화하여 가족 구성원이 영상통화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휴대폰가족보호] 가족 최대 몇 명이 이용할 수 있나요.?
최대 5명이 이용할 수 있으며, 개개인은 하나의 가족 구성원에만 속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휴대폰가족보호] 만 19세 미만도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만 15세 이상 U+모바일 고객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휴대폰가족보호] 다른 가족의 목표 걸음 수 달성 알림을 받고 싶지 않아요.
다른 가족의 목표 걸음 수 달성 알림을 받고 싶지 않다면, [보호기능 설정]에서 알림을 꺼 주세요.




LGU+ 모바일  [휴대폰가족보호] 거주지 설정을 바꿀 수 있나요?

네, 다른 지역으로 거주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 [보호기능 설정]에서 날씨 지역을 설정해 바꿔 주세요.




LGU+ 모바일  [휴대폰가족보호] 패밀리 헬스에서는 어떤 걸 확인할 수 있나요?
나와 우리 가족의 걸음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족의 목표 걸음 수를 설정한 후 서로의 걸음 수 순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휴대폰가족보호] 어떻게 해지하나요?
휴대폰가족보호 앱/홈페이지/고객센터와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해지하면, 이전 알림 내용은 다시 복구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휴대폰 가족 보호 앱에서 해지하기
휴대폰 가족 보호 앱을 실행한 뒤 화면 오른쪽 위 [메뉴] 누르기 → [서비스해지] 누르기
            

휴대폰 가족 보호 고객센터에서 해지하기
1855-3631(유료)로 전화하여 해지
- 상담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낮 12시, 오후 1시~오후 6시 
         

휴대폰 가족 보호 홈페이지에서 해지하기
 www.famliycare.ai에 접속한 뒤 [서비스해지하기] 누르기 →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하기 → [서비스해지하기] 누르기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해지하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01(유료)로 전화하여 해지


출처: 엘지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