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보안] 원키퍼에 저장한 정보는 안전한가요?
앱 위변조 및 캡쳐방지, 모바일 백신, 가상키패드, 원격 앱 차단 기술 등이 적용되어 해킹 등으로부터 안전하며, 저장된 정보는 암호화되어 해독이 어렵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를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원키퍼 앱을 설치한 후 앱을 통해 가입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과세 포함 금액 월 1,1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이 한 달 미만인 경우 사용일 수만큼 요금이 청구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서비스 이용시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통신사 점검 중에는 신규가입이 제한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4.0, iOS(애플) 8.0 이상의 휴대폰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미성년자도 이용가능 한가요?
만 19세 미만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원키퍼 백업] 휴대폰을 변경했습니다. 이전 휴대폰에 설치한 앱에 저장한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저장한 정보를 휴대폰을 변경하기 전 미리 클라우드 계정에 백업해두면 가능합니다.
새 휴대폰에 원키퍼 앱을 설치하고 가입 시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백업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통화가능안내] 로밍 중인 상대방이 통화 중이어서 통화가능안내 ARS멘트도 들었는데, 통화가능안내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가 안되는 건가요?
상대방이 로밍 중일 때는 정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 ARS 안내멘트는 정상 제공되나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도 통화 가능 상태에 대한 문자 제공이 어려우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