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이용 가능한 단말기 종류는?
이동통신사 무선인터넷이 지원되지 않는 단말기 외에는 모든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eSIM] 유심과 eSIM을 함께 사용하는 휴대폰에서 두 개 휴대폰 번호를 사용할 때, 같은 요금제를 사용해야 하나요?
아니요.
각각의 휴대폰 번호마다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eSIM]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카드는 없고 eSIM만 쓰는데 NFC(근거리 무선통신기술)를 이용한 금융서비스나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현재 eSIM만 개통한 휴대폰에서는 NFC 기반 교통카드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eSIM 휴대폰에서도 NFC 기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스마트폰뱅킹에서 USIM에 저장된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나요?
USIM 스마트인증은 휴대폰 뿐 아니라 PC에서도 가능하며, 아이폰의 경우 PC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스마트폰뱅킹(모바일뱅킹)은 신한은행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른 시일 내에 시중은행과 증권사, 공공기관 등의 스마트폰 서비스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휴대폰안심] 어떻게 가입하나요?
U+PASS 앱에서 가입하고 이용할 수 있어요.
①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에서 'U+PASS' 앱을 검색한 뒤 설치하고 앱을 실행하세요.
② 앱 화면 오른쪽 아래 [전체] 메뉴 → [서비스] → [휴대폰안심]을 선택한 후 무료 서비스 또는 유료 서비스에 가입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MOBILE [U+모바일tv] U+멤버십 포인트 및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U+멤버십 포인트는 [메뉴(≡)]→[포인트]와 결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잔여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메뉴(≡)]→[쿠폰]→[쿠폰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분실보호] 배터리 잔량은 실시간으로 표시되나요?
배터리 잔량은 실시간이며, 배터리 소모를 체크하여 전략적으로 기능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U+카카오내비] 길안내 음성이 들리지 않아요.
아래 안내에 따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 음량이 음소거 또는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후 꺼주세요. 일시적인 네트워크 장애일 수 있으니 휴대폰의 전원을 껐다 켜주세요.
확인 후에도 음성이 들리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