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스마트 - [요금] 청구서 수령방법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청구서 수령방법은 이메일, SMS문자, LMS문자(알림톡), 지로 가 있으며,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청구서 수신방법 변경
- 홈페이지 로그인> 나의D'LIVE > 청구/납부방법변경 >청구서 수령방법변경
* 청구서 수령방법 변경 시 홈페이지에서는 익일 변경된 매체로 확인 가능합니다.
2. 고객센터를 통한 청구서 수신방법 변경
1) 고객센터 대표전화 연결
- 1644-1100
2) 무료 고객센터 대표전화 연결(딜라이브 인터넷 전화 사용시만 가능)
- 인터넷전화 070-8955-1100
딜라이브스마트 - [요금] 납부방법 신청, 변경,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동이체 신청, 변경, 해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은행방문 신청
- 등록방법 : 예금주본인의 신분증과 지로청구서를 지참하신 후 은행에 내방하여 신청
2. 지로사이트 신청(공인인증서필수)
- www.giro.or.kr로 접속→좌측 하단 <자동납부(자동이체)신청> →클릭 후 등록
3. 고객센터를 통한 자동이체 신청
- 자동이체는명의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 신규, 변경만 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십시요.
4. 홈페이지 신청
-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D'LIVE > 청구/납부방법변경 > 납부방법변경 메뉴에서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려 신청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대표번호 : 1644-1100
※ 무료 고객센터 (딜라이브 인터넷 전화 사용시만 가능) : 인터넷전화 070-8955-1100
딜라이브스마트 - [서비스이용] 채널을 돌릴 때 마다 광고가 나오는데 안나오게 할 순 없나요?
채널 전환 시, 홍보 이미지 제공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채널전환홍보 서비스를 원하지 않는 고객님은 메뉴의 [설정> 채널전환홍보설정> 해제 선택 후 저장]하면 광고가 더 이상 노출되지 않습니다.
딜라이브스마트 - [가입/설치] 설치비는 차후에 다시 돌려 받을 수 있나요?
설치비는 설치시에 발생되는 일회성 비용으로 환불 되지않습니다.
딜라이브스마트 - [서비스이용] 해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지는 가입자 본인 또는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고객센터>계약해지신청 으로 접수하시면 담당자가 연락을 드려 해지상담이 가능합니다.
2.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해지상담이 가능합니다.
다만, 약정기간 내 해지를 하실 경우에는 약정별 할인 받은 사용료와 면제 받은 사용료, 설치비, 사은품 등 할인반환금이 청구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출처: 딜라이브 많이찾는 질문 https://www.dlive.kr/front/helpdesk/helpdesk/FaqAction.do?method=list
mobile.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