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pc TIP

딜라이브 - [서비스이용] 해지시 장비(모뎀, 셋톱박스,리모컨)는 어떻게 반납해야 하나요?

by H금잔화 2022. 3. 19.
 

딜라이브스마트 - [서비스이용] 해지시 장비(모뎀, 셋톱박스,리모컨)는 어떻게 반납해야 하나요?
장비(모뎀, 셋톱박스, 리모컨 등)는 담당 직원이 설치한 곳으로 방문하여 회수하고 있으며, 가까운 지점으로 직접 방문하시어 반납하실 수 있습니다.
임대한 모든 장비가 회수되지 않을 경우에는 장비 변상금이 고객님께 청구되므로 임대하신 장비를 꼭 반환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직원의 방문을 받기 어려운 경우에는 택배를 이용해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44-11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딜라이브스마트 - [서비스이용] 장비를 분실 또는 파손하면 어떻게 되나요?
고객 과실로 인한 분실 또는 파손의 경우에는 장비변상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장비변상금은 장비종류, 이용기간 등에 따라 상이함으로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안내 가능합니다.




딜라이브스마트 - [요금] 요금 할인되는 제휴카드가 있나요?
사용실적에 따라 딜라이브 사용요금 할인이 가능한 제휴카드가 있습니다.
제휴카드별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혜택&이벤트 > 제휴할인혜택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딜라이브스마트 - [요금] 지로 청구서와 전자세금계산서 둘다 수취할 경우 부가가치세 매입신고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로와 전자 중 하나만 국세청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지로청구서도 전자분으로 인정되기 때문에 부가가치세 매입(전자분) 으로 신고되어야 합니다.




딜라이브스마트 - [요금] 이용요금조회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로그인 > 나의 D'LIVE > 이용요금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딜라이브스마트 - [요금] 이메일 청구서가 안왔어요.
간혹 스팸으로 처리되어 스팸 메일함에 들어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 메일함을 확인하시거나 이메일 주소가 잘 못 등록된게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 이메일 청구서 수신 정보 확인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나의 D'LIVE> 청구/납부방법변경> 현재 청구서수령방법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이메일 주소를 수정하는 경우, 익월부터 변경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딜라이브스마트 - [요금] 우편으로 받은 지로청구서와 전자세금계산서 내역이 다를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확한 금액으로 신고하여야 함으로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딜라이브스마트 - [요금] 홈페이지에서 전자세금계산서 조회는 매월 언제쯤 가능한가요?
매월 10~20일경 홈페이지에 내용이 업데이트 됨으로 20일이후 확정적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출처:  딜라이브   많이찾는 질문 https://www.dlive.kr/front/helpdesk/helpdesk/FaqAction.do?method=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