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요금] 디지털TV 와 인터넷 여러대를 가입했는데 상품별로 세금계산서를 발급받나요?
가입하신 사업장 명의로 된 사용액 기준으로 합산된 총 금액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딜라이브 [요금] 인터넷전화의 문자(SMS)발송 요금은 얼마인가요?
전국 케이블 TV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집전화로 발송은 건당 10원이고, 타사 일반전화, 핸드폰으로 발송은 건당 15원입니다.
딜라이브 [요금] 요금 미납(연체)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요금을 납부하지 않았거나, 납부기간 이후 납부하신 경우 미납된 요금의 2%의 연체료가 익월에 부과됩니다.
연체 시부터 고객님께 전화 또는 문자를 통해 미납금에 대한 안내를 드리며, 장기 연체시에는 약관에 따라 서비스정지 및 직권해지 될 수 있으니 꼭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정지 후 재연결 시에는 재연결비용이 발생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딜라이브 요금] 연체료부과 기준은 어떻게 됩니까?
당월 청구된 금액을 납부하지 않았거나, 납부기간 이후 납부하신 경우 미납된 요금의 2%의 연체료가 익월에 부과됩니다.
연체시부터 고객님께 미납전화, 문자안내가 진행되며, 장기 연체시에는 약관에 따라 서비스정지 및 직권해지 될 수 있으니 꼭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정지 후 재연결 시에는 재연결 비용이 발생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딜라이브 [요금] 자동이체로 납부방법 신청, 변경, 해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동이체 신청, 변경, 해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은행방문 신청
- 등록방법 : 예금주본인의 신분증과 지로청구서를 지참하신 후 은행에 내방하여 신청
2. 지로사이트 신청(공인인증서필수)
- www.giro.or.kr로 접속→좌측 하단 <자동납부(자동이체)신청> →클릭 후 등록
3. 고객센터를 통한 자동이체 신청
- 자동이체는명의자 본인 명의의 계좌로 신규, 변경만 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십시요.
4. 홈페이지 신청
- 홈페이지> 로그인> 나의D'LIVE> 청구/납부방법변경> 납부방법변경 메뉴에서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려 신청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대표번호 : 1644-1100
※ 무료 고객센터 (딜라이브 인터넷 전화 사용시만 가능) : 인터넷전화 070-8955-1100
딜라이브 [요금] 요금납부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결제방법은 자동이체, 신용카드, 지로, 입금전용계좌 납부 방법이 있습니다.
매월 정해진 날에 정기적으로 납부하는 방식 외에 홈페이지를 통한 즉시결제, 그외 무통장 입금도 가능합니다.
1. 정기결제 (매월 고객님이 정기적으로 납부하는 방법)
① 지로(전자납부,인터넷지로납부,편의점 납부)
② 자동이체
③ 신용카드
2. 홈페이지를 통한 즉시결제
① 신용카드 즉시결제
② 실시간 계좌이체 경로 : 나의 D'LIVE_요금납부
3. 그 외 입금방법
①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납부
② 신용카드 즉시결제(콜센터)
③ 카카오페이
츨처 딜라이브 자주묻는 질문 https://www.dlive.kr/front/helpdesk/helpdesk/FaqAction.do?method=list
mobile.pc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