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가입/설치] 미성년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명의로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 하며, 미성년자 이용계약동의와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① 미성년자 이용계약 동의서 - 법정대리인 자필 작성 및 서명 필수
(부모 작성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발급일자 또는 부모님 신분증 사본 제출)
② 가족관계증명서 - 부모자녀관계 증명
딜라이브 [가입/설치] 미성년자 기준나이가 어떻게 되나요?
미성년자는 민법 제4조에 따라 만 19세 생일이 지나지 않은 사람이며, 당사는 상품 가입 설치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딜라이브 [장애] <페이지를 표시할수 없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오거나 인터넷이 안됩니다.
접속하고자 하시는 사이트 서버의 장애나 과부하로 인해 연결이 안될 수 있으며, 고객님의 PC가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 접속을 하고자 하시는 사이트에서 고객님의 IP를 차단 할 수도 있습니다.
IP 차단의 경우 차단된 해당 사이트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딜라이브 [장애] 특정사이트만 연결이 안됩니다.
접속하고자 하시는 사이트 서버의 장애나 과부하로 인해 연결이 안될 수 있으며, 고객님의 PC가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 접속을 하고자 하시는 사이트에서 고객님의 IP를 차단 할 수도 있습니다.
IP 차단의 경우 차단된 해당 사이트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딜라이브 [장애] 장비(셋톱)에서 열이 많이 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비(셋톱) 사용 시 약간의 열이 발생할 수 있으나, 장비(셋톱)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열이 많이 발생하면 잠시 꺼두셨다가 사용하시고, 열이 지속적으로 과하게 발생한다면 A/S 접수를 하셔서 장비(셋톱)를 점검 받으시기 바랍니다.
딜라이브 [장애] 컴퓨터 바이러스에 걸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바이러스에 걸릴 경우 인터넷 속도 저하현상이 발생할 수 있스빈다.
이 경우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해당 바이러스를 치료하시고 통신에 영향을 주는 드라이버나 전화접속 네트워킹 관련 파일들을 다시 설치하셔야합니다.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서 최신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 주기적으로 검사를 실행하시고, 중요한 자료는 백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정품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공유프로그램 및 공개소프트웨어는 가급적 사용하지 마시고, 사용후에는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시는 것이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 컴퓨터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경우는 보통 다음 현상이 발생합니다.
- 컴퓨터 속도의 저하 : 부팅시간 지연, 프로그램의 실행시간 지연 등
- 바이러스의 감염 흔적 : 기본 메모리 크기 감소, 파일크기 증가, 파일 작성일 변경 등
- 파괴증상 : 프로그램 실행 중지, 파일 삭제, 하드 디스크 인식 불가능 등
- 바이러스의 특징적인 증상 : 특정 문자열의 출력, 음악 연주 등
딜라이브 [장애] 인터넷전화 수화기에서 신호음이 들리지 않아요
1. 전화기용 모뎀(TA) 사용시
- 전화기와 전화기용 모뎀간의 연결이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로 먼저 모뎀과 전화선과의 연결상태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연결에 이상이 없으면 모뎀 뒤 전원 코드를 뺐다 꽂은 후 신호음이 정상적으로 들리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2. 무선단말기 사용시
- 고정장치 및 휴대장치의 전원 상태를 확인합니다. 연결에 이상이 없으면 고정장치 뒤 전원 코드를 뺐다 꽂은 후 신호음이 정상적으로 들리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츨처 딜라이브 자주묻는 질문 https://www.dlive.kr/front/helpdesk/helpdesk/FaqAction.do?method=list
mobile.pc TIP